전체상품
- 극장(極匠)
- 초사리 김의 부드럽고 풍미가 좋은 김 만을 사용한 것이 “장인” 입니다.
일본에서 나는 최고 품질의 김을 마음껏 즐기십시오.
- 1봉지
- 770엔(세금포함)
- 일품(逸品)
- "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녹는 느낌과 바삭바삭한 씹히는 맛, 입에 퍼지는 김의 향, 모든 것을 고루 갖춘 원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"
- 1봉지
- 570엔(세금포함)
- 정화(精華)
- 먹는 순간 '맛있다'고 누구나 느낄 수 있는 김, 그것이 '세이카'입니다.
규슈 아리아케 바다의 부드러운 김을 사용합니다.
- 1봉지
- 410엔(세금포함)
- 밤하늘
- 어린 싹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생기는「구멍」이 특징인 상품입니다. 빛을 비추면 별이 가득한 밤하늘처럼 보여져 이름을 붙였습니다. 김 본연의 단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입니다.
- 1봉지
- 700엔(세금포함)
- 초밥 김
- 테마키즈시와 주먹밥 전체를 싸는데 편리한 모든 모양을 반으로 자른 크기의 구운 김입니다. 두께가 있는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감기 쉽고 재료가 잘 쏟아지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.
- 반절 50매
- 850엔(세금포함)
- 주먹밥 김
- 주먹밥용으로 전형을 세 조각으로 만든 구운 김입니다. 씹히는 맛이 좋으며, 구용이 매우 좋아 쌀과의 조화가 탁월합니다.입안에서 쌀알 한 톨과 어우러지는 김의 맛을 즐겨보세요.
- 3절 50매
- 640엔(세금포함)
- 맛 김 캔
- 조식용 타입으로 된 8절 김이 104장 들어간 양념 김 캔 입니다.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많은 분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먹기 좋은 맛을 내고 있습니다.
- 8절 104장
- 750엔(세금포함)
- 구운 김 캔
- 아침 식사용 타입으로 된 8절 구운 김이 104장 들어간 구운 김 캔입니다. 부드러운 고급원료를 사용하여 먹기 편한 사이즈로 잘라 사용성이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.
- 8절 104장
- 750엔(세금포함)
- 구운 김과 파래
- 푸른 맛의 독특한 맛과 김을 원초 그대로 구워낸 "야키바라"의 고소한 풍미를 맛볼 수 있는 특징적인 상품입니다. 된장국은 물론 면류·튀김·샐러드에 살짝 뿌려 풍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.
- 13g
- 400엔(세금포함)
- 구운 김과 파
- 김 원초를 건조시켜 가공한 「구운 자반 김」과 동결건조한 파를 첨가하여 제조합니다. 자반 김 구이의 맛과 파의 풍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제품입니다.
- 12g
- 400엔(세금포함)
- 한국맛 김 세조각
- 일본인 취향에 소금·참기름을 적게 한 먹기 좋은 맛이 되어 있습니다. 불고기와 김치와 같은 한식을 재료로 평소와는 다른 주먹밥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?
- 3절 12매
- 200엔(세금포함)
- 극장(極匠)세트
- 일본에서 나는 최고 품질의 김을 사용한 제품이 바로 '극장'입니다. 아사쿠라 김점의 최상급 상품으로 누구에게 드려도 환영 받을 수 있는 김입니다.
- 6 봉지
- 5,160엔(세금포함)
- 일품(逸品)세트
- '일품'은 김에 필요한 맛, 단맛, 씹히는 맛, 윤기 등 어느 곳을 막론하고 만족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.그래서 편리하게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.
- 4 봉지
- 2,420엔(세금포함)
- 정화(精華)세트
- 규수 아리아케 바다의 부드러운 김 만을 사용한 세이카는 젊고 부드러운 김이기에 가능한 작은 구멍이 특징입니다. 사소한 답례로 최적인 상품입니다.
- 4 봉지
- 1,800엔(세금포함)
- 구운 김·맛김 캔 세트
- 1캔에 아침식사용 타입으로 된 8절 김이 104장 들어간 김 캔 세트입니다. 소소한 휴식에 매우 편리한 상품입니다.
- 8 절 104 장 × 2 캔
- 1,630엔(세금포함)
- 구운 김 캔 세트
- 아침 식사용 타입의 8절 구운 김이 104장 들어간 구운 김 캔 세트입니다. 부드러운 고급원료를 사용하여 먹기 편한 사이즈로 잘라 사용성이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.
- 8 절 104 장 × 2 캔
- 1,630엔(세금포함)
- 맛 김 캔 세트
- 조식용 타입으로 된 8절미 김이 104장(판김 13장 분량) 들어간 양념 김캔 2개 세트입니다.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많은 분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먹기 좋은 맛을 내고 있습니다.
- 8 절 104 장× 2 캔
- 1,630엔(세금포함)